2022년 8월 25일 00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히트2가 정식 오픈하게 됩니다.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3시간도 안남았습니다.그럼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키키는 사랑입니다(???????)
히트 2의 클래스는 대검, 둔기, 쌍검, 지팡이, 보주, 활 등이 있으며 각각의 특징을 알아봅시다.
0. 요약
대검 - 포획,도발,기절 등 스킬이 있어서 PVP에 특화된 탱커 클래스로 생각 됩니다. (핵과금러??)
둔기-방어막,자힐,둔화,무적 스킬이 있어 파티사냥에 특화된 탱커 클래스
지팡이 - 광역 딜러/ 스킬 초기화가 존재해서 파티 사냥에 특화된 광역 딜러 클래스
활 - 자사용 딜러 클래스
보주 - 파티용 힐러(?) 클래스 파티 시스템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귀족
쌍검 - 아이온이라는 게임의 살성 같은 느낌의 딜러 클래스
어디까지나 홈페이지 스킬을 보고 난 이후 정리하였습니다. 자세한 스킬 정보는 아래 클래스별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활 클래스
가장 많이 할 것 같은 클래스에 속하며 무과금러나 소과금러에게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이유는 모바일 게임 특성상 원거리 클래스가 자동사냥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히트2에서도 [네이쳐 애로우]라는 스킬은 움직임 제한하거나 [스위프트 슛] 스킬을 통해 일시적으로 공속 증가시켜 빠른
사냥과 자동 사냥하는 데 있어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로 오픈하는 게임의 대부분 클래스가 원거리인 활, 법사 두 클래스가 인기 있는 이유입니다.
2. 지팡이 클래스
두 번째로 많이 할 것 같고 무,소과금러에게 추천하는 클래스는 지팡이!! 키키입니다.
원거리에 스킬 중 대부분이 광역 스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활 클래스보다 광역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어 자사를 돌릴 때
조금 더 유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마나 소비와 약한 몸(?)이라 무과금은 조금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키키입니다. 그리고 다수의 광역 스킬과 [어웨이큰 임팩트]라는 스킬은 모든 스킬 대기시간 초기화라는 사기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딜러로는 최고 일 것 같습니다. 다만 물약 소비가 그만큼 더 많이 들겠죠?
키키니까 이해합니다~~~
3. 보주 클래스
PC게임부터 모바일 게임까지 모두 귀족이라고 불릴만한 힐러 클래스입니다.
[리커버리(힐)], [프라임 프로텍트] (피해 감소), [엡솔루트 블레싱(치유량 증가)] 등 스킬이 있습니다.
보주를 하는 분들은 별로 없을 듯합니다. 이유는 보조적인 느낌이 크고 또, 모바일 게임 특성상 힐러가 필수로 필요한 상황이 별로 없기에 파티 사냥 시 필수가 아닌 그냥 있으면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히트 2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과거의 판도를 깰 수 있을지!!!!!!
4. 둔기 클래스
키키입니다!! 방어력이 엄청 좋아 보이죠?
스킬 역시 탱커에 초점이 맞춰있습니다.
스킬을 보면 [디바인 리커버리(자기 자신 힐)], [세크리파이스 실드(파티원 방어막)], [소울 포스 블레싱(무적)], [헤비 스매시(둔화)]
버릴 것이 없어요. 근거리라는 단점을 제외하면 최강입니다.
역시 스킬로만 보면 버릴 것이 없이 가장 튼튼하고 가장 도움이 되는 우리 둔기 키키입니다!!!
5. 쌍검 클래스
근거리 딜러입니다.
스킬을 보면 아이온의 살성의 느낌이 듭니다. 뒤로 이동해서 공격이라든지 징표 부여라든지 광역 스킬도 있습니다.
많이 보이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6. 대검 클래스
탱커 클래스로 키키 클래스는 방어/힐/파티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면 대검 탱커는 아이온의 수호 느낌?
포획, 도발, 기절 등 스킬이 있어 대검 [체인 리퍼(포획)]을 사용해 몹을 끌고 오거나 PVP에서 좋아 보입니다.
대부분 과금을 많이 하신 분들이 선택할 것 같은 클래스입니다.
7.넥슨게임즈 주가
넥슨게임즈는 지난 2022년 3월 31일 넥슨지티와 넷게임즈가 합병하여 국내 넥슨을 대표하는 주식입니다.
넥슨의 경우 일본에 상장되어 있어 넥슨에서 게임이 나올 때 마다 주식 투자하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번 연도 초에 합병하면서 투자하는 데 있어 이 문제를 해결해 준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넘어와 넥슨게임즈는 전일 종가 대비 6.48% 오른 21,350원이며 아래 일별 종가 및 거래량을 보면
3일간 거래량이 몇 배나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및 기관의 경우 많이 들어오지는 않은 것 같아 보여 개미들이 게임의 기대감에 많이 산 것으로 보입니다.
리니지라이크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기에 과연 운영, BM(과금 요소), 소통 등 게임사에서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주가에도 많은 영향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악세 관련해서 이슈가 살짝 있었긴 했지만 과연 어떻게 게임이 나올지 00시에 달려봅시다.
다들 내일 출근 잘하실 수 있겠죠?
'소소한 주식이야기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주이야기] 시프트업(승리의 여신 : 니케 사전예약) (Feat. 관련주, IPO 상장,유니콘 기업) (2) | 2022.09.12 |
---|---|
[배당주] 국내 분기별 배당주(feat.지급일, 배당락일) 3/6/9/12월 배당 (1) | 2022.08.21 |
05월 31일 차백신연구소 시간외 상한가 (feat. 원숭이두창) (1) | 2022.06.01 |